주간 월간 연간 단위 스피치 프로그램 제안
개인별 팀별 직급별 맞춤 교육 제안
시기별 상황별 특성별 고려 교육 기획
업무특성을 고려한 스피치 교육
원하는 장소, 시간 협의
기업의 미래는 구성원들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에 따라
달라지며,
CEO부터 신입사원까지
맞춤 교육으로 기업 성장의 동력을 만듭니다
스피치는 조직 내부에서의 의사소통을 강화합니다
리더와 임직원들의 효율적인 소통과 의견을 듣고
응답함으로써
조직 내 협업과 능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상황별 맞춤 스피치 교육
비즈니스에 필수, 조직과 업무 효율을 높여줄 스피치를 배웁니다. 다양한 직무와 직급에 맞추어 사내 역량 강화를 위해 진행됩니다. 타인의 감정을 헤아리고 통찰력을 포함한 타인에게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회사의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합니다.
CEO, 임원, 신입/승진자 과정을 계획중인
사내 교육부서, 사내 강사, 팀빌딩, 면접관 교육,
사내 행사, 콘텐츠 진행자가 필요한 회사
교육과정 예시 소통 교육 파트
조직 내 원활한 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피치
‘나’와 ‘상대’의 입장을 이해하는 메타인지 스피치
직군간, 직급간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설정 가능
주 1회 (각 2시간, 총 4 ~ 12회)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교육과정 예시 비즈니스 교육 파트
AI / 챗GPT를 활용한 트렌디한 스피치법 교육
‘나’를 이해하는 메타인지 스피치
신입사원 맞춤 이미지와 보이스 코칭 교육 진행 가능
주 1회 (각 2시간, 총 4 ~ 12회)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효과적인 스피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가치를 강조하고
고객에게 왜 이 제품과 서비스가 필요한지를 설득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자신감 있고 전문적인 세일즈는 고객에게 신뢰를 불어넣습니다
세일즈 전문가로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와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을 설득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세일즈 / CS 스피치 교육
세일즈와 CS의 기본인 공감과 설득 스피치를 배웁니다. 다양한 협상 역량 및 세일즈 스킬 등을 통해 판매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영업 담당자 개인별 성과 달성을 비롯, 조직 내 시스템을 수립 후 세일즈 스피치 역량 함양을 목표로 합니다.
대표부터 임원, 리더, 신입까지
프레젠테이션이 필요한 임직원,
IR 준비, 입찰 PT, 대학생 대회 etc
교육과정 예시 세일즈 / CS 교육 파트
설명에 그치는 것이 아닌 고객을 설득하는 스피치 교육
세일즈 전문 전현직 프로 쇼호스트의 강의
세일즈를 위한 이미지 및 보이스 코칭도 함께 진행 가능
주 1회 (각 3시간, 총 8 ~ 16회)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교육과정 예시 스피치 일반 교육 파트
이론형 강의가 아닌 실전형·체험형 스피치 교육
아나운서 출신 강사 직접 교육
개인이 처한 상황별 맞춤 트레이닝으로 효과 극대화
주 1회 (각 3시간, 총 8 ~ 16회)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효과적인 스피치는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하고 청중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며,
간결하고 명료한 스피치는 프레젠테이션의 주제를 잘 전달할 수 있습니다
스피치를 통한 효과적인 스토리텔링은 청중의 감정을 자극하고 메시지를 강조합니다
사실적이고 감동적인 이야기는 청중을 끌어들이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기획/연출/스피치를 통해 목적을 이루는 프레젠테이션 교육
발표가 필요한 프레젠테이션 기획부터 내용 및 자세와 제스처, 스피치 스킬과 이미지 연출까지, PT에 필요한 전반적인 부분을 함께 만들어갑니다.
대표부터 임원, 리더, 신입까지
프레젠테이션이 필요한 임직원,
IR 준비, 입찰 PT, 대학생 대회 etc
교육과정 예시 프레젠테이션 교육 파트
기획과 연출, 스피치의 다각도로 분석해 훈련
이론형 강의가 아닌 실전형·체험형 스피치 교육
이미지 및 보이스 코칭도 함께 진행
주 1회 (각 3시간, 총 8 ~ 16회)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클라이언트와의 원활한 소통은 전문직에서 매우 중요하고,
클라이언트에게 전문적인 조언이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해관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전문직에서는 자신의 분야에서 최신 동향이나 전문적인 지식을 공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문 세미나나 교육에 참여하고,
다른 전문가들과 소통을 위해 스피치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직무 성과를 더 높여줄 전문직 스피치 교육
클라이언트와 고객을 상대할 때 필요한 설명과 설득법을 익힙니다. 전문 분야의 내용을 잘 전달하고 청중과 고객의 마음을 이끌 수 있도록 함께 도와드리겠습니다.
정치인, 의료인, 법조인, 공인 자격직,
도슨트 사내 강사, 기업 면접관,
대학 교수,
전문 강사 etc
교육과정 예시 전문직 스피치 교육 파트
1:1 맞춤교육, 소그룹 스피치 교육, 상황별 스피치 교육
개인별 스피치 솔루션 제안
포인트 스피치, 타겟 스피치 전략 수립
주 1회 (각 2시간, 총 4 ~ 12회)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이미지는 고객이 기업이나 브랜드를 어떻게 인식하는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전문적이고 긍정적인 이미지는 고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며,
그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할 때 영향을 줍니다
긍정적이고 전문적인 이미지는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고
고객들의 로열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개인별 사전 이미지 진단 부터 컬러, 의상, 헤어&메이크업 등 선택적 교육과, 직무, 직급별 맞춤 이미지 컨설팅
전문가의 컬러 진단을 통한 나에게 맞는 헤어와
메이크업, 의상 선택부터 전체적인 이미지의
변화로 개인별 브랜딩까지 코칭해드립니다.
목적과 상황에 맞는 이미지 코칭을 통해
임직원의 업무 효율성을 재고(공식연설, PT,
축사 등), 사내 이미지 코칭 프로그램을 통한
임직원의 자신감을 고취합니다
기업의 CEO, 임원, 직원, 클라이언트와
고객을 상대하는 업무 etc
교육과정 예시 이미지 브랜딩 교육 파트
개인별 사전 진단 및 이미지 코칭 가능
이미지 컨설팅 전문가의 퍼스널 컬러, 헤어 & 메이크업, 의상 등 토탈 코칭 진행
직무, 직급별 맞춤 이미지 컨설팅
주 1회 (각 2시간, 총 2 ~ 8회)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효과적인 스피치는 콘텐츠에 가치를 부여하고,
그 가치를 강조하여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명확하고 흥미로운 스피치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브랜드나 제품에 대한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설명, 특징 강조, 이벤트 소개 등을 통해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기업과 기관의 미디어 대상 인터뷰와 브리핑 준비, 뉴미디어 영상 콘텐츠 제작에서 필요한 전반적인 기획과 운영, 진행자의 스피치까지 진행하는 체계적인 교육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뉴미디어 영상 콘텐츠의
컨셉에 맞는 이미지와 스피치 등 콘텐츠를
돋보일 수 있도록 코칭해드립니다.
또한, 영상 콘텐츠 진행자의 다양한 요소를
활용하여 자사 브랜드 및 상품 홍보에
효율성을 갖춥니다.
기업 및 기관의 미디어 대응 인터뷰, 브리핑 +
고객과의 소통이자 홍보매체인 유튜브, 인스타 등 진행의 전달력을 높이기 희망하는
기업, 사내 콘텐츠 제작 및 진행자 etc
교육과정 예시 미디어 스피치 교육 파트
유튜브 기획과 이미지 연출, 진행 등을 함께 고려
유튜브 콘텐츠 자체 제작을 위한 맞춤 교육
영상 콘텐츠에 적합한 스피치 교정 진행
주 1회 (각 3시간, 총 4 ~ 12회)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라이브커머스 교육을 통해 소상공인은 디지털 시장에 참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고 판매하는 능력은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사업을 확장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라이브로 소개하고 설명하는 데에 있어서 효과적인 전략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고,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하여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커머스의 기획부터 운영, 촬영, 진행, 사후관리 까지 전체 올인원 교육
라이브커머스 산업의 전반적인 이해와
사례 등을 익히고, 각 대상과 목적에 맞는
라이브커머스 활용법을 배웁니다.
네이버, 카카오 등 플랫폼별 라이브커머스
운영팁과 방송 준비법,
직접 방송할 수 있는 스피치 연습 및
실전 방송 진행을 지원합니다.
라이브커머스 교육을 진행하는
지방자치단체,
기관, 협회, 소상공인, 농어업인, 온라인 셀러 etc
교육과정 예시 라이브커머스 교육 파트
라이브커머스 기초부터 촬영까지 All-in-one 수업이 가능
기업, 소상공인, 청년 등 대상에 맞는 커리큘럼 진행
네이버, 카카오 공식 라이브커머스 교육 운영사의 노하우를 담은 교육
주 1회 (각 3시간, 총 8회 내외)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교양 수업은 직원들 간의 소통을 촉진하고
긍정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참가자들이 새로운 관점을 얻고
서로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울러, 팀 빌딩과 스트레스 해소에도 기여합니다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면서 새로운 활동을 배우고
공유함으로써
팀 간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업무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교육과정 예시 문화·교양 파트
미술을 비롯해 문화 예술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이를 통해 유연하고 확장된 사고를 획득하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고전 명화부터 동시대 미술, 아트 콜라보의 세계, 감상에서 투자까지
무궁무진한 미술의 세계를 다각도에서 접근해 보고 이를 각자의 업무에 적용
전 KBS<뉴스9> 기상캐스터이자 미술 전문 작가 이세라의 아트 클래스
교양 지식을 넘어 삶 속에 적용 가능한 실용적 아트 클래스
회차별 해당분야 전문가 섭외
전시 관람 & 국내외 아트투어 연계
주 1회 (각 2시간, 총 8회)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현대미술은 난해하다?
2점의 작품으로 정리하는 현대미술의 모든 것
서양 미술사 속 대표 명화 작가 5인을 통해
한눈에 정리하는 ‘클래식 아트’
서울의 4개 아트 스팟(삼청, 한남, 성수, 청담)의 특징과
각 장소별 대표 뮤지엄 / 갤러리 알아보기
기업의 아트 마케팅, 예술 후원의 성공적 사례와 이를 통해
거둔 효과 알아보기
현직 경매사에게 듣는 작품 가격의 비밀과 미술 시장
화제의 전시를 직접 방문해 관람하기
김환기, 박수근, 이우환, 박서보 등 한국 미술의 거장들 정복하기
컬렉터가 들려주는 ‘아트테크’ 이야기 & 그간의 수업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원픽 작가 / 작품 꼽아보기
교육과정 예시 문화·교양 파트
조직원을 이끌어가며 필연적으로 맞이하는
각종 스트레스에 대한 관리가 필요한 리더
마음챙김에 기반한 자기 이해와 수용을 통해 지속 가능한
스트레스 관리법을 훈련하고,
집중력 / 판단력을 발달시켜 건강한 리더십을 지향
전 MBC 아나운서이자 현 심리상담가 최현정의 마음챙김 클래스
마음챙김 명상을 활용한 스트레스 관리법(MBSR) 소개
객관 / 투사 심리검사를 통해 자기 이해와 자기 수용을 증진
자극-반응 패턴을 이해하고 통찰함으로써 갈등 해결법 향상
마음챙김의 태도를 통해 자기통제감/ 자기효능감 / 회복탄력성 향상
현존감을 높여 우울 / 불안으로부터의 자유 회복
주 1회 (각 2시간, 총 8회)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1. 마음챙김 명상 소개 및 알아차리기 훈련
2. 마음챙김 명상 훈련 ① 호흡명상
서양 미술사 속 대표 명화 작가 5인을 통해
한눈에 정리하는 ‘클래식 아트'
1. 객관적인 자기 인식을 위한 기질, 성격 이해
2. 심리검사의 활용에 대한 이해
3. 마음챙김 명상 훈련 ③ 바디 스캔
1. 마음챙김 명상 훈련 ④ 정좌명상
2. 마음챙김 태도 일지 점검
3. 메타뷰(meta-view) 이해
1. 해석 상담
2. 마음챙김 명상 훈련 ⑤ 호흡명상
1. 마음챙김 명상 훈련 ⑥ 소리 명상
2. 마음챙김의 일상화 훈련
3. 마음챙김을 통한 자기 수용
1. 마음챙김의 태도의 일상 실천 방법
2. 마음챙김 · 일상 명상
1. 마음챙김 명상
2. 하루하루 달라지는 마음 챙김
봄온의 전문 컨설턴트가
연락드리겠습니다.
'스피치커뮤니케이션'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17 년 05 월 06 일 부터 시행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로그인ID , 비밀번호 ,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신용카드 정보 , 은행계좌 정보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쿠키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 요금추심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존 항목 : 이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보존 근거 : 회사 내부 방침
보존 기간 : 회원 탈퇴시까지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 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 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 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스피치커뮤니케이션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스피치커뮤니케이션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쿠키 등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자동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706-5144
이메일 : bbssh1@naver.com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최기환, 김지원 대표
전화번호 : 02-706-5144
이메일 : bbssh1@naver.com
제 1 장 총 칙
제 1조 ( 목적 )
본 약관은 봄온스피치커뮤니케이션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현행 법령에 위반하지않는 범위 내에서 회원과 당사와의 중요 사항을 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제 2조 (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약관의 효력
이 약관은 사이트를 통하여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약관의 변경
회사는 회원을 위하여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하거나 회사 정책상 중요 사유가 있을 경우 회원에 대한 사전 고지없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약관 변경을 이유로 가입을 취소할 수 있으나 공시된 약관의 변경에도 불구하고
2회 이상 접속 시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겠습니다.
제 3조 (약관 규정외 사항에 관한 준칙)
현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 사업법 등 관계 법령에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1) 회 원 : 봄온스피치커뮤니케이션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
(2) 회 원 ID : 회원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3) 비밀번호 : 회원의 정보보호와 회원만의 이용을 위한 문자와 숫자로 이루어진 조합
(4)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운영을 담당하는 회사의 직원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회원은 봄온스피치커뮤니케이션이 제시하는 양식에 자기 정보를 입력하고 이용신청을 하고 회사는 이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당사의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6조 (이용신청시 기재사항)
회원은 가입시 회원가입양식에 규정하는 사항을 필수적으로 입력하셔야 회사의 승낙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7조 (이용신청의 승낙 등)
(1) 회사는 상기 각 항목을 성실히 기재하고 본 약관에 동의할 때 본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서비스를 처리하지 못할 장애 사항이 발생한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4. 기존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되는 경우
(3)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제 6조의 기재사항등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2. 다른 사람 명의로 이용신청시
3.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건전한 미풍양속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4. 기타 회원으로서의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8조 (기재사항의 변경)
회원은 본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자신의 정보를 성실히 관리해야 하며 자신의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이를 변경해야 합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 9조 (회사의 의무)
(1) 회사의 개인정보 관리 :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알게 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외부로 유출하거나 제 3자에게 배포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적법한 절차를 거친 국가기관의 요구나 수사상 또는 기타x공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본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노력할 의무가 있으며 회원의 정보 역시 회사의 회원에 대한 서비스향상을 위해 이용합니다.
제 10조 (회원의 비밀번호 등 관리의무)
(1) 회원의 관리상 잘못으로 인한 ID와 비밀번호 노출로 인한 피해는 전적으로 회원의 책임입니다.
(2)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 한정된 것이며 제 3자에 양도나 대여시 회사는 임의로 회원의 ID를 임의로 삭제하며, 무단 양도나 대여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집니다.
제 11조 (서비스 전반에 관한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본 서비스 이용시 다음 각호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다른 사람의 E-MAIL을 무단 사용하는 행위
2. 본 서비스 이용 중 습득한 정보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출판, 방송 등에 본인이나 회사의 허락 없이제 3자에 노출시키는 행위. 단 공익 목적이나 회원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당사의 협의를 요청하고 당사 경영진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3. 제 3자의 권리나 저작권 등을 침해하는 게시행위
4. 회사의 사이트 운영을 저해하는 행위
5. 공공 질서를 위반하거나 건전한 사회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정보나 문자, 그림 등을 타인에게 유포시키는 행위
(2) 회원은 회사가 회원에 대한 서비스 향상을 위한 노력에 성실히 협조하여야 합니다.
제 12조 (정보의 제공등)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중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선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본 정보의 제공은 회사의 별다른 사정이 없는 한 하루 24 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하며 정기 점검이나 설비의보수, 전기통신 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로 인한 서비스 중단, 기타 천재지변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전 고지 없이 정보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또한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한정대상에게 이용가능시간을 사전 공지하여 별도로 정할 수있습니다.
(4) 특정 항목의 정보에 대해서는 별도의 신청을 통하여 회원에 대하여 유료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게시물의 저작권)
게시된,또는 보관된 자료에 대한 각 회원의 권리와 책임은 각 회원 개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 정보관리에 성실히 노력합니다.
제 4장 계약 해지 등
제 14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은 이용계약을 원할 경우 회원 본인이 직접 온라인을 통하여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항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미풍양속이나 건전한 사회질서에 어긋나는 활동을 하는 경우
2. 불법적인 게시물을 올리는 경우
3. 자신의 정보등에 대하여 허위정보를 입력한 경우
4. 타인의 정보를 이용하여 회원이 된 자 (단 도용 당한 자의 경우 회사의 판단에 의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5. 여러 불법적인 수단으로 본 사이트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6. 사이트 활동 중 얻게 된 정보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무단으로 외부에 공표,제 3자에 본인의 허락 없이 알리는 경우
7. 기타 타 회원이나 회사에 피해가 되는 경우
(3) 회사는 회원이 각호 의 경우에 그 이용을 최대 12개월까지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스스로가 이용정지를 신청한 경우
2. 기타 이용계약 해지가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5 장 손해배상 등
제 15조 (손해배상)
회사의 명백한 고의나 중과실에 의한 피해 이외에는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유료화할 경우 별도의 약관을 규정)
제 16조 (관할 법원)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간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겨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규정은 2002년 7월 22일부터 시행합니다.
실명/회원가입 여부 확인
봄온스피치커뮤니케이션에서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정보는 동의 없이 제 삼자에게 제공되지 않으며,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보호받고 있습니다.
또한 원활한 서비스 이용 및 익명 사용자에 의한 피해 방지를 위해 ID 실명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주민등록 생성기를 이용하거나 주민번호를 도용하여 인터넷 서비스에 가입하는 경우에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지므로 반드시 본인 실명으로 가입해 주세요.
미성년자나 외국인의 경우는 사무실로 문의를 주셔서 <미성년자 및 외국인 실명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이용하여 주십시오.
회원가입 시 특전
1. 각종 공채자료 열람
2. 봄온무상특강 신청
3. 최근공채자료 열람
4. 신속하고 정확한 각종 정보 전달
5. 1:1 전략상담, 자질진단
수강신청 시 특전
1. 스터디전용룸 사용
2. 보강수업 신청
3. 각종 혜택
4. 평생 관리
개인정보처리방침
('bomon.co.kr'이하 '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 은(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부터 2019년 1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bomon.co.kr'이하 '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은(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다.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 콘텐츠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라.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개인정보 파일 현황
('bomon.co.kr'이하 '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가 개인정보 보호법 제32조에 따라 등록․공개하는 개인정보파일의 처리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정보 파일명 : 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 개인정보처리방침
- 개인정보 항목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자택주소, 자택전화번호, 비밀번호 질문과 답, 비밀번호, 로그인ID, 성별, 생년월일, 이름, 신체정보, 학력, 종교, 주민등록번호,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법정대리인 이름, 법정대리인 자택 전화번호, 법정대리인 자택 주소, 법정대리인 휴대전화번호
- 수집방법 : 홈페이지, 서면양식, 전화/팩스, 제휴사로부터 제공 받음,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 보유근거 : 정보주체의 동의
- 보유기간 : 영구
- 관련법령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 기타('bomon.co.kr'이하 '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의 개인정보파일 등록사항 공개는 행정안전부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www.privacy.go.kr) → 개인정보민원 → 개인정보열람등 요구 → 개인정보파일 목록검색 메뉴를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은(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
-보유근거 : 정보주체의 동의
-관련법령 : 1)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2)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3)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4)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5)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예외사유 :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① ('https://bomonspeech.co.kr/'이하 '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은(는)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https://bomonspeech.co.kr/)은(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자택주소, 자택전화번호, 비밀번호 질문과 답, 비밀번호, 로그인ID, 성별, 생년월일, 이름, 신체정보, 학력, 종교, 주민등록번호,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법정대리인 이름, 법정대리인 자택 전화번호, 법정대리인 자택 주소, 법정대리인 휴대전화번호
- 제공받는 자의 보유.이용기간: 영구
7.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① ('https://bomonspeech.co.kr/'이하 '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은(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자택주소, 자택전화번호, 비밀번호 질문과 답, 비밀번호, 로그인ID, 성별, 생년월일, 이름, 신체정보, 학력, 종교, 주민등록번호,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법정대리인 이름, 법정대리인 자택 전화번호, 법정대리인 자택 주소, 법정대리인 휴대전화번호
- 선택항목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자택주소, 자택전화번호, 비밀번호 질문과 답, 비밀번호, 로그인ID, 성별, 생년월일, 이름, 신체정보, 학력, 종교, 주민등록번호,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법정대리인 이름, 법정대리인 자택 전화번호, 법정대리인 자택 주소, 법정대리인 휴대전화번호
8. 개인정보의 파기('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은(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 은 정보주체의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① 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https://bomonspeech.co.kr/’이하 ‘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 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최기환, 김지원
직책 :대표
직급 :대표
연락처 :02)706-5144, bbssh1@naver.com, 02)706-5146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고객서비스담당
담당자 : 신창현
연락처 :02)706-5144, bbssh1@naver.com, 02)706-5146
② 정보주체께서는 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https://bomonspeech.co.kr/’이하 ‘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 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봄온 아카데미(‘bomon.co.kr’이하 ‘봄온 아카데미) 은(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11.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12.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은(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9.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13. 개인정보 열람청구
①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bhttps://bomonspeech.co.kr/'이하 '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은(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경영기획팀
담당자 : 신창현
연락처 : 010-3125-3654, bbssh1@naver.com, 02)706-5146
② 정보주체께서는 제1항의 열람청구 접수․처리부서 이외에, 행정안전부의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 웹사이트(www.privacy.go.kr)를 통하여서도 개인정보 열람청구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행정안전부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 → 개인정보 민원 → 개인정보 열람등 요구 (본인확인을 위하여 아이핀(I-PIN)이 있어야 함)
14.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아래의 기관은 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 과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https://bomonspeech.co.kr/'이하 '봄온 스피치커뮤니케이션')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