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와 함께하세요
봄온과 함께하세요

기간별, 직급별
맞춤 스피치 교육 제안

  • 01

    주간 월간 연간 단위 스피치 프로그램 제안

  • 02

    개인별 팀별 직급별 맞춤 교육 제안

  • 03

    시기별 상황별 특성별 고려 교육 기획

  • 04

    업무특성을 고려한 스피치 교육

  • 05

    원하는 장소, 시간 협의

비즈니스
스피치

아이콘

비즈니스 스피치

비즈니스에 가장 기본이 되는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기업의 미래는 구성원들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에 따라
달라지며,
CEO부터 신입사원까지
맞춤 교육으로 기업 성장의 동력을 만듭니다

스피치는 조직 내부에서의 의사소통을 강화합니다
리더와 임직원들의 효율적인 소통과 의견을 듣고
응답함으로써
조직 내 협업과 능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 소주제

    비즈니스 상황별 맞춤 스피치 교육

  • 목표

    비즈니스에 필수, 조직과 업무 효율을 높여줄 스피치를 배웁니다. 다양한 직무와 직급에 맞추어 사내 역량 강화를 위해 진행됩니다. 타인의 감정을 헤아리고 통찰력을 포함한 타인에게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회사의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합니다.

  • 대상

    CEO, 임원, 신입/승진자 과정을 계획중인
    사내 교육부서, 사내 강사, 팀빌딩, 면접관 교육,
    사내 행사, 콘텐츠 진행자가 필요한 회사

교육과정 예시  소통 교육 파트

조직 내 원활한 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피치

교육특징

조직 내 원활한 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피치

‘나’와 ‘상대’의 입장을 이해하는 메타인지 스피치

직군간, 직급간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설정 가능

수업구성

주 1회 (각 2시간, 총 4 ~ 12회)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커리큘럼

1. 기본 비즈니스 매너

  • 1부)조직 구성원간 대화에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매너
  • 2부)직장 생활에서 알아두면 좋은 꿀팁

2. 직무간·세대간·부서간 이해

  • 1부)각 직무별·부서별·세대별 문제사항 및 희망소통방식 발표
  • 2부)개선된 소통내용 적용 및 실전 시뮬레이션

3. 조직 커뮤니케이션 에티켓

  • 1부)조직 내 구성원 간 대화의 이해, 상세 케이스 분석
  • 2부)①업무적 ②대인관계적 조직 대화 에티켓

4. 커뮤니케이션 사례분석

  • 1부)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사례 예시로 훈련
  • 2부)사례별 시뮬레이션영상 녹화&모니터링, 피드백

5. 메타인지 스피치

  • 1부)직군별 / 직무별 주요 소통 담당자와의 문제 분석 및 대안탐색
  • 2부)발표를 통한 상호간의 소통 개선점 조율

6. 커뮤니케이션 공감대 형성

  • 1부)‘나’를 이해하고 ‘나’를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
  • 2부)조직에서 인정받는 성과를 만드는 스피치

7. 성공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1부)상황별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연습
  • 2부)영상 녹화 & 모니터링, 피드백

8. 최종 성과 평가

  • 1부)미션 스피치 과제 및 수료 평가
  • 2부)Before & After 영상 비교 분석

교육과정 예시  비즈니스 교육 파트

[직급별 샘플] 신입사원 비즈니스 스피치

교육특징

AI / 챗GPT를 활용한 트렌디한 스피치법 교육

‘나’를 이해하는 메타인지 스피치

신입사원 맞춤 이미지와 보이스 코칭 교육 진행 가능

수업구성

주 1회 (각 2시간, 총 4 ~ 12회)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커리큘럼

1. 개강 / 기본 비즈니스 매너

  • 1부)신입사원에게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매너
  • 2부)직장 생활에서 알아두면 좋은 꿀팁

2. 신입사원을 위한 이미지 코칭

  • 1부)호감가는 이미지 만들기 / 컬러 진단, 의상, 헤어 & 메이크업 (선택)
  • 2부)Before & After 비교 분석

3. 신입사원을 위한 보이스 코칭

  • 1부)신입사원의 비즈니스 보이스 연습법
  • 2부)영상 녹화 & 모니터링, 피드백

4. 기존의 것을 조합하여 새로운 것을 만드는 창의 스피치

  • 1부)1분 자기소개 스피치
  • 2부)브레인 스토밍을 통한 창의 스피치

5. 메타인지 스피치

  • 1부)‘나’를 이해하고 ‘나’를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
  • 2부)조직에서 인정받는 성과를 만드는 스피치

6. 프챗GPT/ AI를 활용한 스피치

  • 1부)챗GPT 활용법 익히기
  • 2부)챗GPT를 활용한 미션 스피치

7. 성공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1부)상황별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연습
  • 2부)영상 녹화 & 모니터링, 피드백

8. 최종 성과 평가

  • 1부)미션 스피치 과제 및 수료 평가
  • 2부)Before & After 영상 비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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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CS

우리 상품을 선택하게 만드는
킬링포인트 스피치!

효과적인 스피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가치를 강조하고
고객에게 왜 이 제품과 서비스가 필요한지를 설득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자신감 있고 전문적인 세일즈는 고객에게 신뢰를 불어넣습니다
세일즈 전문가로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와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을 설득할 수 있습니다

  • 세일즈 / CS
  • 소주제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세일즈 / CS 스피치 교육

  • 목표

    세일즈와 CS의 기본인 공감과 설득 스피치를 배웁니다. 다양한 협상 역량 및 세일즈 스킬 등을 통해 판매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영업 담당자 개인별 성과 달성을 비롯, 조직 내 시스템을 수립 후 세일즈 스피치 역량 함양을 목표로 합니다.

  • 대상

    대표부터 임원, 리더, 신입까지
    프레젠테이션이 필요한 임직원,
    IR 준비, 입찰 PT, 대학생 대회 etc

교육과정 예시  세일즈 / CS 교육 파트

우리 상품을 선택하게 만드는 세일즈 스피치

교육특징

설명에 그치는 것이 아닌 고객을 설득하는 스피치 교육

세일즈 전문 전현직 프로 쇼호스트의 강의

세일즈를 위한 이미지 및 보이스 코칭도 함께 진행 가능

수업구성

주 1회 (각 3시간, 총 8 ~ 16회)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커리큘럼

1. 개강 / 세일즈 스피치의 원리

  • 1부)시각언어, 음성언어, 내용언어의 원리 / 1분스피치 발표
  • 2부)경청과 질문, 공감과 포인트 클로징까지 세일즈 스피치 프로세스

2. 세일즈를 위한 개인별 이미지 코칭

  • 1부)호감가는 이미지 만들기 / 컬러 진단, 의상, 헤어 & 메이크업 (선택)
  • 2부)Before & After 비교 분석

3. 음성언어 스피치의 전달력

  • 1부)발음 발성 및 음성 표현법
  • 2부)영상 녹화 & 모니터링, 피드백

4. 상품의 소구포인트 스피치 기법

  • 1부)고객과 라포를 형성하고 정확한 내용 전달을 위한 OBC 내용 구성법
  • 2부)상품의 핵심 소구포인트 선정

5. 고객의 시간을 아껴주는 스피치

  • 1부)고객 분석 및 이해, 설득의 3단계(전달,공감,신뢰)
  • 2부)짧은 시간안에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는 팁

6. 상품을 매력적으로 보여주는 핸들링 및 시연

  • 1부)상품 시연, 핸들링 방법 연구
  • 2부)영상 녹화 & 모니터링, 피드백

7. 상품 PT 스피치

  • 1부)교육 내용을 바탕으로 연습한 상품 PT 내용 구성 및
    효과적 전달 발표 실습
  • 2부)영상 녹화 & 모니터링, 피드백

8. 세일즈 실습 & 모니터링

  • 1부)수료 영상 촬영, 수료 평가
  • 2부)Before & After 영상 비교 분석

교육과정 예시  스피치 일반 교육 파트

소통시 호감을 얻는 보이스·이미지 트레이닝

교육특징

이론형 강의가 아닌 실전형·체험형 스피치 교육

아나운서 출신 강사 직접 교육

개인이 처한 상황별 맞춤 트레이닝으로 효과 극대화

수업구성

주 1회 (각 3시간, 총 8 ~ 16회)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커리큘럼

1. 3언어 스피치 숙지

  • 1부)시각언어, 음성언어, 내용언어의 원리 / 1분스피치 발표
  • 2부)현재 스피치 습관 분석과 앞으로의 교정방향성 설정

2. 보이스 트레이닝

  • 1부)음성트레이닝 (전달력을 높이는 발성/발음법 적용)
  • 2부)음성표현 구체화 및 다양한 사례 실전훈련

3. 이미지 트레이닝

  • 1부)호감가는 이미지 만들기 / 컬러진단, 의상, 헤어&메이크업 (선택)
  • 2부)표정 트레이닝 (미소, 제스처, 시선을 스피치에 적용하기)

4. 전달력 극대화 훈련

  • 1부)단ㆍ장문의 원고를 활용해 음성과 표정을 조화시키는 훈련
  • 2부)영상 녹화 & 모니터링, 피드백 반복으로 스피치 객관화

5. 콘텐츠 구성훈련

  • 스피치 내용구조 트레이닝 :
    브레인 스토밍을 활용한 스토리텔링법 활용

6. 구조화 스피치

  • 1부)스피치 콘텐츠 구조화 트레이닝
    – 정확한 내용 전달을 위한 OBC 내용 구성법, OBC 도식화
  • 2부)구조화 스피치 실전

7. 실전 미션 수행

  • 미션지 제공 및 각 상황에 맞는 스피치 답안 작성,
    퍼포먼스와 조합한 프레젠테이션 수행

8. 평가 및 제안, 전후비교

  • 1부)수료 영상 촬영, 수료 평가
  • 2부)Before & After 영상 비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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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젠테이션 / IR

기획/연출/스피치로 목적을 이루는
프레젠테이션 기법

효과적인 스피치는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하고 청중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며,
간결하고 명료한 스피치는 프레젠테이션의 주제를 잘 전달할 수 있습니다

스피치를 통한 효과적인 스토리텔링은 청중의 감정을 자극하고 메시지를 강조합니다
사실적이고 감동적인 이야기는 청중을 끌어들이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 프레젠테이션
  • 소주제

    기획/연출/스피치를 통해 목적을 이루는 프레젠테이션 교육

  • 목표

    발표가 필요한 프레젠테이션 기획부터 내용 및 자세와 제스처, 스피치 스킬과 이미지 연출까지, PT에 필요한 전반적인 부분을 함께 만들어갑니다.

  • 대상

    대표부터 임원, 리더, 신입까지
    프레젠테이션이 필요한 임직원,
    IR 준비, 입찰 PT, 대학생 대회 etc

교육과정 예시  프레젠테이션 교육 파트

기획/연출/스피치로 목적을 이루는 프레젠테이션

교육특징

기획과 연출, 스피치의 다각도로 분석해 훈련

이론형 강의가 아닌 실전형·체험형 스피치 교육

이미지 및 보이스 코칭도 함께 진행

수업구성

주 1회 (각 3시간, 총 8 ~ 16회)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커리큘럼

1. 발표 스피치의 원리

  • 1부)시각언어, 음성언어, 내용언어의 원리 / 1분스피치 발표
  • 2부)경청과 질문, 포인트 클로징까지 발표 스피치 프로세스

2.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개인별 이미지 코칭

  • 1부)호감가는 이미지 만들기 / 컬러 진단, 의상, 헤어 & 메이크업 (선택)
  • 2부)Before & After 비교 분석

3. 음성언어 스피치의 전달력

  • 1부)발음 발성 및 음성 표현법
  • 2부)영상 녹화 & 모니터링, 피드백

4. 상품의 소구포인트 스피치 기법

  • 1부)청자와 라포를 형성하고 정확한 내용 전달을 위한 OBC 내용 구성법
  • 2부)전체 발표의 핵심 소구포인트 선정

5. 타겟 스피치

  • 1부)고객 분석 및 이해, 설득의 3단계(전달,공감,신뢰)
  • 2부)짧은 시간안에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는 팁

6. 프레젠테이션 기획·연출

  • 1부)프레젠테이션 전체 구성 포맷 후크 포인트 연구 (도입부, 핵심주제 등)
  • 2부)영상 녹화 & 모니터링, 피드백

7. 프레젠테이션 스피치

  • 1부)교육 내용을 바탕으로 연습한 상품 PT 내용 구성 및
    효과적 전달 발표 실습
  • 2부)영상 녹화 & 모니터링, 피드백

8. 발표 실습 & 모니터링

  • 1부)수료 영상 촬영, 수료 평가
  • 2부)Before & After 영상 비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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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직

클라이언트의 마음을 사로잡는
전문직 커뮤니케이션 활용법

클라이언트와의 원활한 소통은 전문직에서 매우 중요하고,
클라이언트에게 전문적인 조언이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해관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전문직에서는 자신의 분야에서 최신 동향이나 전문적인 지식을 공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문 세미나나 교육에 참여하고,
다른 전문가들과 소통을 위해 스피치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 전문직
  • 소주제

    직무 성과를 더 높여줄 전문직 스피치 교육

  • 목표

    클라이언트와 고객을 상대할 때 필요한 설명과 설득법을 익힙니다. 전문 분야의 내용을 잘 전달하고 청중과 고객의 마음을 이끌 수 있도록 함께 도와드리겠습니다.

  • 대상

    정치인, 의료인, 법조인, 공인 자격직,
    도슨트 사내 강사, 기업 면접관,
    대학 교수, 전문 강사 etc

교육과정 예시  전문직 스피치 교육 파트

[정치인 샘플] 직무 성과를 높여줄 전문직 스피치

교육특징

1:1 맞춤교육, 소그룹 스피치 교육, 상황별 스피치 교육

개인별 스피치 솔루션 제안

포인트 스피치, 타겟 스피치 전략 수립

수업구성

주 1회 (각 2시간, 총 4 ~ 12회)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커리큘럼

1. 리더십 스피치 목표설정

  • 1부)정치 리더십 스피치의 원리 파악
  • 2부)개인별 진단 및 세부 목표 설정

2. 신뢰와 호감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 1부)호감가는 이미지 만들기 / 컬러 진단, 의상, 헤어 & 메이크업 (선택)
  • 2부)Before & After 비교 분석

3. 대중연설을 위한 보이스 훈련

  • 1부)대중을 향한 연설용 발성 훈련, 보이스 연습법
  • 2부)영상 녹화 & 모니터링, 피드백

4. 국민소통 스피치의 내용 구성

  • 1부)국민소통 스피치의 원리와 내용적용
  • 2부)원리에 맞는 내용작성 및 시뮬레이션 및 촬영, 피드백

5. 프롬프터 활용 의정 스피치 진행법

  • 1부)프롬프터 리딩 훈련
  • 2부)프롬프터 원고리딩 시뮬레이션 및 촬영, 피드백

6. 방송토론, 미디어 인터뷰 방법

  • 1부)토론의 기법, 의견 개진 및 반박 대응
  • 2부)인터뷰의 3요소 실전 연습

7. 위기관리 스피치의 원리

  • 1부)상황별 위기관리 스피치 이해
  • 2부)직접 작성한 위기관리 멘트 영상 녹화 & 모니터링, 피드백

8. 국민에게 전하는 스피치 동영상 제작

  • 1부)미션 스피치 과제 및 수료 평가
  • 2부)최종 성과 평가, Before & After 영상 비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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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브랜딩

기업의 신뢰와 긍정적 이미지를 만드는
임직원 이미지 브랜딩 코칭

이미지는 고객이 기업이나 브랜드를 어떻게 인식하는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전문적이고 긍정적인 이미지는 고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며,
그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할 때 영향을 줍니다

긍정적이고 전문적인 이미지는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고
고객들의 로열티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이미지
    브랜딩 코칭
  • 소주제

    개인별 사전 이미지 진단 부터 컬러, 의상, 헤어&메이크업 등 선택적 교육과, 직무, 직급별 맞춤 이미지 컨설팅

  • 목표

    전문가의 컬러 진단을 통한 나에게 맞는 헤어와 메이크업, 의상 선택부터 전체적인 이미지의 변화로 개인별 브랜딩까지 코칭해드립니다.

    목적과 상황에 맞는 이미지 코칭을 통해 임직원의 업무 효율성을 재고(공식연설, PT, 축사 등), 사내 이미지 코칭 프로그램을 통한 임직원의 자신감을 고취합니다

  • 대상

    기업의 CEO, 임원, 직원, 클라이언트와
    고객을 상대하는 업무 etc

교육과정 예시  이미지 브랜딩 교육 파트

호감가는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 이미지 코칭

교육특징

개인별 사전 진단 및 이미지 코칭 가능

이미지 컨설팅 전문가의 퍼스널 컬러, 헤어 & 메이크업, 의상 등 토탈 코칭 진행

직무, 직급별 맞춤 이미지 컨설팅

수업구성

주 1회 (각 2시간, 총 2 ~ 8회)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커리큘럼

1. 개강 / 이미지 브랜딩의 원리 및 사례

  • 1부)이미지 브랜딩의 원리
  • 2부)이미지 브랜딩의 사례

2. 개인별 사전 진단 및 분석

  • 1부)이미지 체크리스트를 통한 자가 진단
  • 2부)퍼스널 컬러, 의상, 헤어 & 메이크업 진단 (선택)

3. CEO, 중간관리자, 신입사원 등 직급 맞춤 이미지 코칭

  • 1부)CEO의 이미지 스타일
  • 2부)팀장, 신입의 이미지 스타일

4. 직무별, 상황별 맞춤 이미지 코칭

  • 1부)직무별 맞춤 이미지 스타일
  • 2부)상황별 맞춤 이미지 스타일

5. 지속 가능한 이미지 유지를 위한 셀프 관리법

  • 1부)나에게 맞는 의상 선택법 및 적용
  • 2부)나에게 맞는 헤어 및 메이크업법 실습

6. 우리 상품에 맞는 이미지 스타일링

  • 1부)자사 상품 이미지 분석
  • 2부)자사 상품과 어울리는 이미지 스타일링

7. 내 이미지에 맞는 스피치 스타일

  • 1부)이미지와 어울리는 스피치 스타일 연습
  • 2부)영상 녹화 & 모니터링, 피드백

8. 이미지 코칭 B&A

  • 1부)사진 및 영상 촬영 (명함, 사원증, 홈페이지 등에 활용 프로필)
  • 2부)Before & After 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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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스피치 / SNS

시청자, 고객과의 유대와 연결을 강화하는
미디어 활용 스피치

효과적인 스피치는 콘텐츠에 가치를 부여하고,
그 가치를 강조하여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명확하고 흥미로운 스피치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브랜드나 제품에 대한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설명, 특징 강조, 이벤트 소개 등을 통해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미디어 스피치
    (유튜브, SNS)
  • 소주제

    기업과 기관의 미디어 대상 인터뷰와 브리핑 준비, 뉴미디어 영상 콘텐츠 제작에서 필요한 전반적인 기획과 운영, 진행자의 스피치까지 진행하는 체계적인 교육

  • 목표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뉴미디어 영상 콘텐츠의 컨셉에 맞는 이미지와 스피치 등 콘텐츠를 돋보일 수 있도록 코칭해드립니다.

    또한, 영상 콘텐츠 진행자의 다양한 요소를 활용하여 자사 브랜드 및 상품 홍보에 효율성을 갖춥니다.

  • 대상

    기업 및 기관의 미디어 대응 인터뷰, 브리핑 +
    고객과의 소통이자 홍보매체인 유튜브, 인스타 등 진행의 전달력을 높이기 희망하는
    기업, 사내 콘텐츠 제작 및 진행자 etc

교육과정 예시  미디어 스피치 교육 파트

유튜브 콘텐츠 진행을 위한 미디어 스피치

교육특징

유튜브 기획과 이미지 연출, 진행 등을 함께 고려

유튜브 콘텐츠 자체 제작을 위한 맞춤 교육

영상 콘텐츠에 적합한 스피치 교정 진행

수업구성

주 1회 (각 3시간, 총 4 ~ 12회)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커리큘럼

1. 유튜브 성장을 위한 기본 조건

  • 1부)기존 방송과 비교해보는 유튜브(공통점, 차이점)
  • 2부)성공 기업 유튜브 사례로 알아보는 기본 조건

2. 영상 콘텐츠 제작을 위한 기초 준비

  • 1부)생방송 / 녹화 촬영에서 필요한 요소들 점검
  • 2부)채널 / 영상 기획안 제작 (채널명 / 장르 / 콘텐츠 / 지향 방향)

3. 콘텐츠 촬영을 위한 사전 준비

  • 1부)기획안에 따른 콘텐츠 진행자의 이미지, 컨셉 등 준비
  • 2부)기획안에 따른 콘텐츠 진행자의 스피치 연습

4. 방송 메이킹

  • 1부)스타일에 따른 리허설 영상 촬영 or 녹음
  • 2부)영상녹화 & 모니터링, 피드백

5. 내레이션 녹음

  • 1부)내레이션 준비
  • 2부)내레이션 녹음

6. 기획 컨텐츠 촬영

  • 1부)기획 컨텐츠 촬영
  • 2부)간단한 편집 및 섬네일 제작 등

7. 라이브 콘텐츠 촬영

  • 1부)라이브 콘텐츠 촬영을 위한 사전 준비
  • 2부)라이브 콘텐츠 촬영 및 모니터링, 피드백

8. 포트 제작 및 종합 정리

  • 1부)미션 영상 촬영, 수료 평가
  • 2부)Before & After 영상 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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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커머스

소상공인, 농어업인, 온라인 셀러를 위한
라이브커머스의 A to Z를 배우는 올인원 클래스

라이브커머스 교육을 통해 소상공인은 디지털 시장에 참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고 판매하는 능력은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사업을 확장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라이브로 소개하고 설명하는 데에 있어서 효과적인 전략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고,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하여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라이브커머스
  • 소주제

    라이브커머스의 기획부터 운영, 촬영, 진행, 사후관리 까지 전체 올인원 교육

  • 목표

    라이브커머스 산업의 전반적인 이해와 사례 등을 익히고, 각 대상과 목적에 맞는 라이브커머스 활용법을 배웁니다.

    네이버, 카카오 등 플랫폼별 라이브커머스 운영팁과 방송 준비법, 직접 방송할 수 있는 스피치 연습 및 실전 방송 진행을 지원합니다.

  • 대상

    라이브커머스 교육을 진행하는
    지방자치단체, 기관, 협회, 소상공인, 농어업인, 온라인 셀러 etc

교육과정 예시  라이브커머스 교육 파트

라이브커머스 올인원 클래스

교육특징

라이브커머스 기초부터 촬영까지 All-in-one 수업이 가능

기업, 소상공인, 청년 등 대상에 맞는 커리큘럼 진행

네이버, 카카오 공식 라이브커머스 교육 운영사의 노하우를 담은 교육

수업구성

주 1회 (각 3시간, 총 8회 내외)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커리큘럼

1. 라이브커머스란?

  • 1부)라이브커머스 시장의 이해 (플랫폼별 분석)
  • 2부)라이브커머스 활용 사례 (기업 / 셀러 / 쇼호스트 등)

2. 누구나 쉽게 매출을 만들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운영팁

  • 1부)쇼핑라이브 세팅, 운영법
  • 2부)모니터링 시트표 작성 / 매출 데이터 확인법 등

3. 상품의 킬링 포인트 찾기

  • 1부)라이브커머스에서 활용 가능한 마케팅 이론
  • 2부)개별 상품 적용 및 구성

4. 마음에 쏙 드는 라이브로 만들기 위한 방송 준비

  • 1부)방송 전략 세우기, 쇼핑라이브 화면 분석
  • 2부)방송 장비 및 구도와 상품 배치법

5. 짜임새있는 방송을 위한 기획법 기초

  • 1부)라이브커머스 기획 이론과 사례
  • 2부)상품별 기획안, 스크립트 작성

6. 라이브커머스 스피치 기초

  • 1부)스피치 기초 다지기 및 심의에 어긋나는 스피치 알아보기
  • 2부)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발성 / 발음 연습법

7. 스피치 실습(다회차 구성 가능)

  • 1부)상품 PT 스피치 연습
  • 2부)영상녹화 & 모니터링, 피드백

8. 라이브 진행 실습(다회차 구성 가능)

  • 1부)라이브커머스 실전 진행
  • 2부)라이브 진행 전 준비 / 후 피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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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양 / 힐링

임직원의 복지와 업무 능률을 올려줄
교양 힐링 클래스

교양 수업은 직원들 간의 소통을 촉진하고
긍정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참가자들이 새로운 관점을 얻고
서로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울러, 팀 빌딩과 스트레스 해소에도 기여합니다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면서 새로운 활동을 배우고
공유함으로써
팀 간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업무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이세라 이미지

교육과정 예시  문화·교양 파트

이세라의
<기업체 아트 & 컬처 스피치>

교육대상

미술을 비롯해 문화 예술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이를 통해 유연하고 확장된 사고를 획득하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교육목표

고전 명화부터 동시대 미술, 아트 콜라보의 세계, 감상에서 투자까지
무궁무진한 미술의 세계를 다각도에서 접근해 보고 이를 각자의 업무에 적용

교육특징

전 KBS<뉴스9> 기상캐스터이자 미술 전문 작가 이세라의 아트 클래스

교양 지식을 넘어 삶 속에 적용 가능한 실용적 아트 클래스

회차별 해당분야 전문가 섭외

전시 관람 & 국내외 아트투어 연계

수업구성

주 1회 (각 2시간, 총 8회)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커리큘럼

1. 현대미술 이해하기

현대미술은 난해하다?
2점의 작품으로 정리하는 현대미술의 모든 것

2. 고전명화를 읽는 법 - 미술사를 바꾼 5인의 작가

서양 미술사 속 대표 명화 작가 5인을 통해
한눈에 정리하는 ‘클래식 아트’

3. 미술, 어디에서 즐길까? : 서울 아트맵

서울의 4개 아트 스팟(삼청, 한남, 성수, 청담)의 특징과
각 장소별 대표 뮤지엄 / 갤러리 알아보기

4. 기업의 아트 마케팅

기업의 아트 마케팅, 예술 후원의 성공적 사례와 이를 통해
거둔 효과 알아보기

5. 메타인지 스피치

현직 경매사에게 듣는 작품 가격의 비밀과 미술 시장

6. 도슨트와 함께 하는 미술관 투어

화제의 전시를 직접 방문해 관람하기

7. 우리가 잘 몰랐던 한국미술

김환기, 박수근, 이우환, 박서보 등 한국 미술의 거장들 정복하기

8. 각자의 미술관 : 컬렉팅의 세계

컬렉터가 들려주는 ‘아트테크’ 이야기 & 그간의 수업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원픽 작가 / 작품 꼽아보기

최현정 이미지

교육과정 예시  문화·교양 파트

최현정의 <리더를 위한 마음챙김> 클래스

교육대상

조직원을 이끌어가며 필연적으로 맞이하는
각종 스트레스에 대한 관리가 필요한 리더

교육목표

마음챙김에 기반한 자기 이해와 수용을 통해 지속 가능한
스트레스 관리법을 훈련하고,
집중력 / 판단력을 발달시켜 건강한 리더십을 지향

교육특징

전 MBC 아나운서이자 현 심리상담가 최현정의 마음챙김 클래스

마음챙김 명상을 활용한 스트레스 관리법(MBSR) 소개

객관 / 투사 심리검사를 통해 자기 이해와 자기 수용을 증진

자극-반응 패턴을 이해하고 통찰함으로써 갈등 해결법 향상

마음챙김의 태도를 통해 자기통제감/ 자기효능감 / 회복탄력성 향상

현존감을 높여 우울 / 불안으로부터의 자유 회복

수업구성

주 1회 (각 2시간, 총 8회)
*커리큘럼 구성에 따라 조정 가능

커리큘럼

1. 마음챙김 명상과 태도에 대한 이해

1. 마음챙김 명상 소개 및 알아차리기 훈련
2. 마음챙김 명상 훈련 ① 호흡명상

2. 마음챙김에 기반한 자기 이해의 첫 걸음

서양 미술사 속 대표 명화 작가 5인을 통해
한눈에 정리하는 ‘클래식 아트'

3. 객관적 심리검사 + 투사적 심리검사 시행 (TCI/SCT/HTP) 및 이해

1. 객관적인 자기 인식을 위한 기질, 성격 이해
2. 심리검사의 활용에 대한 이해
3. 마음챙김 명상 훈련 ③ 바디 스캔

4. 마음챙김을 통한 스트레스 관리 (MBSR)

1. 마음챙김 명상 훈련 ④ 정좌명상
2. 마음챙김 태도 일지 점검
3. 메타뷰(meta-view) 이해

5. 심리검사 해석을 통한 자기 이해 및 수용

1. 해석 상담
2. 마음챙김 명상 훈련 ⑤ 호흡명상

6. 마음챙김의 일상화/마음챙김을 통한 스트레스 관리

1. 마음챙김 명상 훈련 ⑥ 소리 명상
2. 마음챙김의 일상화 훈련
3. 마음챙김을 통한 자기 수용

7. 마음챙김으로 다가가는 자이 이해와 자기 수용

1. 마음챙김의 태도의 일상 실천 방법
2. 마음챙김 · 일상 명상

8. 마음챙김으로 발전하는 리더십 함양

1. 마음챙김 명상
2. 하루하루 달라지는 마음 챙김